언론보도
[데일리안]  투자가치 우수한 주거용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서초’ 주목
전국 대부분이 규제지역으로 묶이면서 갈 곳을 잃은 유동자금이 다시 강남으로 몰리고 있다. 어차피 규제 강도가 비슷하다면 투자가치가 높은 곳을 선택하기 위해 투자자들이 회귀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규제가 집중된 아파트와 달리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고 실수요 뿐만 아니라 임대수요마저 풍부한 주거용 오피스텔 일명 ‘아파텔’로 투자자들의…

[굿모닝경제]  강남권 초역세권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서초'
[굿모닝경제=조천흠 기자]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로 구성된 강남3구 내에서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많지 않아 희소가치가 매우 높다. 실제로 종전 강남3구(강남구·서초구·송파구)에 위치한 오피스텔(100실 이상 규모) 중 지하철역까지 도보거리가 약 150m 이내인 오피스텔은 두 곳에 불과하다. 한 곳은 강남 삼성동에 …

[파이낸스투데이]  남부터미널역 초역세권 누리는 ‘해링턴 타워 서초’ 인기
역세권, 특히 초역세권에 입지한 주거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역을 통해 사통팔달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출퇴근 시간까지 줄여줘 여가시간 확보에도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역 인근에는 버스 등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편의시설과 문화시설 등까지 밀집돼 있어 주거 만족도가 매우 높다. 상황이 이렇자, 역과 가까운 곳에…

[아주경제]  서울 중소형 아파트값 평균 10억원 육박하자 주거용 오피스텔 '두각'
서울 중소형 아파트값이 2년새 2억원 가까이 오르면서 평균 10억원에 육박하는 모양새다.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의 4월 주택가격동향에 따르면, 전용면적 60m² 초과∼85m² 이하 중소형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은 9억8658만원이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젊은층이 서울에 집을 장만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2030 젊은 세대가 내…

[SR타임스]  [SR건설부동산] 안목치수 적용한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서초’ 눈길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최근 일명 ‘아파텔(아파트+오피스텔)’이라 불리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아파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안목치수를 적용해 실제보다 넓게 공간 활용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신축 오피스텔 실사용 면적이 구축 오피스텔 대비 넓은 것으로 나타나자 소비자들의 관심이 새 오피스텔로 더욱 쏠리고 있다.…

[베타뉴스]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승부”…'해링턴 타워 서초' 눈길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최근 ‘삶의 질’을 중시하는 사회적 트렌드가 생성되고 있고, 주거지도 이에 발맞춰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 곳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파트값이 천정부지로 솟자, 주거용 오피스텔이 그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투자와 실거주 수요를 둘 다 잡는 효자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건설사들은 …

[국토일보]  강남권 초역세권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서초' 눈길
지금까지 강남3구(강남구·서초구·송파구)에 공급된 오피스텔(100실 이상 규모) 중 지하철역까지 도보 거리가 150m 이내인 오피스텔은 두 곳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오피스텔의 희소성은 더 높아질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먼저 한 곳은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청담역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이다. 7호선 청담역과 거리…

[지피코리아]  매력적인 입지·상품성 갖춘 ‘해링턴 타워 서초’ 주목
아파트를 대체해 주거용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비교해 분양가가 저렴하고, 대출이 비교적 쉽다. 청약 통장과 가점이 필요 없고, 재당첨제한 등의 규제도 피했다. 또한 오피스텔을 분양 받고 나서 아파트를 청약할 때 오피스텔의 분양권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1순위 자격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시사뉴스]  서초동 법초타운 인근 ‘해링턴 타워 서초’ 주목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법원과 관련된 시설이 밀집된 지역은 법조타운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법조타운으로 조성된 지역은 법조인 등 전문직 고소득층이 거주하는 경우가 많아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처로도 주목받는다. 실제 송파구 문정동은 지난 2017년 광진구에 있던 동부지방법원이 이전하며 법조타운으로 새롭게 거듭났…

[팍스경제TV]  서울 집값 상승세...주거용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서초' 주목
정부는 지난 12·17 대책을 통해 부산, 대구, 광주, 울산 등 광역시를 포함한 지방 총 36곳을 조정대상으로 신규 지정했다. 이로써 전국 규제 지역은 조정대상지역 111곳, 투기 억제를 위해 관리하는 지역인 투기과열지구 49곳 등과 함께 총 160곳이다.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전국 대부분 지역이 규제 사정권에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헤럴드경제]  강남권에 공급되는 주거용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서초’ 눈길
[헤럴드경제] 최근 도심에 공급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큰 인기다. 업무 및 상업시설이 밀집된 도심지역은 기본적으로 주거시설이 적고, 신규로 주거지를 공급할 땅도 부족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다. 또한 일자리가 많고, 편리한 삶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직주근접을 바라는 직장인들이 증가하는 등 수요도 탄탄하다. 주거용 오피스텔로 모…

[뉴스렙]  소형 가구 증가세…‘해링턴 타워 서초’ 오피스텔 인기
[뉴스렙] 전국의 1~2인 가구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소형 가구를 대상으로 공급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재조명 받고 있다. 2룸형 구성 등 아파트와 유사한 상품으로 제공돼 서울과 같이 내 집 마련의 문턱이 높은 지역에서는 주거용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 인구총조사 자료에 따르면 201…